공장과 예술의 꿀케미 사고를 확장하다

20cm에 이르는 사무실의 한 벽면을 쏘아대는 미디어아트 작품 영상. 신윤선 대표(왼쪽)와 김헌수 영상감독(오른쪽)

㈜유쾌한 아이디어 성수동공장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 공장지역에 있다. 육중한 철문을 열고 들어가면 칙칙한 바깥과는 다른 딴 세상이 열린다. 신기술 박람회장에서나 나올 법한 입체 홀로그램, 20m에 이르는 사무실의 한 벽면을 쏘아대는 미디어아트 작품 영상. 이곳이 신윤선 대표가 이끄는 이상한 나라 ‘유쾌한 아이디어 성수동공장’이다.

출처 : [기업나라] 기사 전문 보기 – http://nara.sbc.or.kr/enewspaper/articleview.php?master=&aid=4546&ssid=&mvid=187#favor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%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:
search previous next tag category expand menu location phone mail time cart zoom edit close